2008년 2월 26일 화요일

Event: 랑콤에서의 수업


2008년2월23일

따뜻한 토요일 오후에요!
봄의 시작을 알리는 듯한 기분좋은 날씨네요^^

오늘은 샹젤리제거리의 개선문 근처에서 La Belle Ecole의 기획으로
화장품 대기업 브랜드랑콤에서의 수업이 있었습니다.


오늘 수업은 2부로 나눠져있는데요
테마는 장미를 중심으로 하는 부케 레슨이었어요!!
오늘 수업의 참가자 20명 모두는 플라워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여서
처음엔 약간 걱정스러워 하셨어요.

까트린 선생님의 데몬스트레이션이 끝나고
모두들 부케를 만들기 시작했어요.
오늘도 선생님이 한사람 한사람 모두에게 신경써주셨답니다.

1부의 레슨에서는
훌륭한 장미와 화이트 라넌큘러스를 사용해 부케 가든 스타일을 만들었답니다.


까트린 뮐러 선생님이 참가자의 부케를 체크하고 있는 동안
벌써 끝내신 분들은 기념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괜히 걱정했지요?)


제1부의 레슨이 끝나고 라듀레의 맛있는 다과와 샴페인이
라 벨에꼴의 후원으로 준비되었어요.

약간 사치스러웠던 휴식이 끝나고 2부 레슨이 시작!
우선 까트린 뮐러 선생님의 데몬스트레이션이있었어요.

2부 테마는 프레셔스&로멘틱 부케입니다.



데몬스트레이션이 끝나자마자
모두들 끝나기를 기다렸다는 듯이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서 작업을 시작하네요^^
모두 꽃을 다루는 모습이 능숙한 플로리스트!^^


까트린 선생님이 준비하신 꽃들이 은은한 향기를 내뿜어서
오늘은 정말 봄이 이만치 다가온 것 같아요!



랑콤과 라벨에꼴이 준비한 오늘 행사는
오늘 참가하신 모든 분들께 아름다운 1월의 추억을 만들어준 것 같아요~



모두 너무 감사했어요!

오늘도 정말 멋진 수업이였어요^^


by Yuriko Angibaud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