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22일 일요일

파리에서의 하루


오늘은 파리의 까트린 뮐러의 아뜰리에에서 플라워 레슨을 받으시는 학생분들이

파리에서의 하루를 어떻게 보내시는 지에 대한 이야기를 적어볼까합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시켜드릴 분은 너무 귀여우신 시호 코다씨입니다.


시호씨는 2주간 까트린 뮐러에서의 수업을 수강하고계십니다.
이번주 시호씨는 to become a florist의 수료증을 받으셨어요.
아직 다음주의 파리지안 플로리스트 디플로마가 남았지만 미리 축하드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까트린뮐러 아뜰리에서의 수업 일정을 잠시 설명드리자면

매수업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에 시작이되고 저녁 6시에 끝나는 매우 인텐시브한 스케줄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꽃을 보고 있으면
시간이 얼마나 빠르게 지나가는지 매일 아쉬울 뿐이에요-


여튼 시호씨와 저는
주중의 인테시브한 스케줄이 끝나고
주말을 맞아 외출을 했습니다.
오늘은 시호씨와 함께 튈러리 역에서 내려,
샤넬이 사랑했던 까페인 Angelina에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주말이면 자리가 없어서 항상 줄을 서야하는데요

오늘만큼은 운이 좋았습니다.


시호씨와 저는 핫초코와 유명한 몽블랑을 시켰는데요 무척이나 달고 맛있었습니다:)

시호씨가 말씀해주시길앙젤리나의 몽블랑은 일본에서도 굉장히 유명하데요:)

마침 파리의 날씨도 너무 좋아서 앙젤리나의 즐거운 티타임 이 후에는
마들렌 산책도 다녀왔답니다.
앞으로 한주가 더 남았지만
시호씨가 떠나면 무척이나 아쉬울 것같네요.
시호씨, 일본에 돌아가셔도 화이팅입니다!!:D
Joohee pour Catherine Muller

댓글 없음: